[혁진]2020년 2월 28일 금요일 - Level Up

김혁진
2020-02-28
조회수 145

오늘도 힘든 하루가 지나간다. 4시간 추가 근무를 마치고 늦은 시간 사무실에 앉아서 쓰는 다이어리란..



이번 주 중에는 로라에서의.. 규모 있는 작업이 마무리될 예정이다. 할 말은 많지만 아마도 모든 것이 완료되고 매거진을 써야할 느낌이 들기 때문에 지금은 하지 않는 것으로..


오래 걸렸다. 돌이켜 생각해보면 내 실제 작업량이 초기 단계에서 파악했던 것에 비해 거진 3배 정도 늘었다. 제법 많이 바뀌었고 제법 많이 늘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아예 손을 안 대는 것이 효율적이었을 테지만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뭐.. 덕분에 경험치는 많이 올라간 느낌이다. 관련 분야 경력과 경험은 있지만 시공 전담 쪽은 아니었기에. 개인적으로 느끼는 유일한 장점이라고나 할까.


예를 들면,


 


오늘 작업한 3층 단상 확장의 경우 일단 위와 같이 기준틀을 잡고서..


대충..


반나절 정도..


뚝딱뚝딱 거리면..



위와 같이 완성된다. 참 쉽죠?


음.. 피곤하다. 그러나 토요일인 내일에도 나는 일을 해야 한다. 마무리를 지어야 하니까.


3월 중순께 긴 휴가를 갈 생각이다.


핸드폰 꺼놓고 집에만 있어야지.

6 2
역시!!! 우리의 갓지니!!! 공간을 지배하는자!!!! 진짜 깔끔하게 완성이 잘 되었네요~! *ㅇ*!!!!
기회가 된다면 저도 목공 배워보고 싶어요! 공구를 다루는 일이 좀 무섭긴 하지만 ^^;;
늘 고생이 많은 혁진씨이지만 요즘엔 특히나 ㅠㅠ
그 큰 공간을 혼.자.서 완성해나간다는 것이 저는 말만 들어도 후덜덜;;; 진짜 대단해요~!
이름대로 반짝반짝 예쁜 공간으로 거듭날 로라를 기대해봅니다!!!
정말 정말 고생 많았어요! 혁진씨!!!! :-) 3월 중순의 긴 휴가를 바라보며 남은 시간도 화이팅이에요!!!
무언가 참 쉽죠.....라고 말하지만 쉽지 않죠 ㅎㅎ 잘 마무리 해봐요! :-) 거의 다 왔어요 드디어 ㅠㅠ